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우리가 보통 이사를 하려고 하면 여러가지 준비할게 많이 있습니다. 먼저 이삿짐센터에 연락도 해야 하고요 새로운 집에 대한 여러가지 준비를 모두 해야 하는데 정말 복잡하죠
그리고 또 있어요 주소지 변경을 해야 겠지요. 기존에 모든 우편물들이 이전집 주소로 오기 때문에 새로 이사가는 집으로 모든 주소를 다시 조정해야겠지요
그리고 기타 우리가 가스렌지나 아니면 난방을 위해서 우리는 도시가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직접 가스통으로 해서 여러가지 음식을 하고 요리를 했는데요
요즘은 대부분 난방을 비롯한 가스렌지 lng를 연결을 할때도 도시가스 회사에 전화를 해서 신규 진입전화등을 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가스렌지가 고장나서 새로 교환을 할때도 가스같은 경우는 전문가가 다루지 않으면 큰사고로 이어질수 있음으로 일반 고객같은 경우는 바로 해당 관할 가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연결하는게 좋겠죠
그외에도 겨울철에는 특히 난방도 중요한데요. 물론 난방장치를 연결하는 분들이 미리 알아서 해주기도 하지만 혹시나 내가 임의로 다루다가는 큰 사고로 이어질수 있음으로 조심해야겠지요
그래서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연락처를 통해서 필요하다면 바로 전화해서 as 또는 수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께요

삼천리 홈페이지에 가면 위와같이 이사가기 전에 내가 뭘 체크해야 하는지 기타 가스 안전 사용관련 유의사항도 한번 읽어보면 도움이 되겟죠

만약에 이사를 할때는 위와같이 전출 신청과 함께 도시가스 철거 그리고 요금정산 순서로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사용한 비용도 바로 요금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외에 가스는 주기적으로 정기안전점검을 통해서 혹시나 계량기 및 배관상태 확인및 누출점검을 해야 합니다

그외에 삼천리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를 통해서 이상 징후가 있을시 바로 확인해야 겠지요

그외에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3002로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타 여러가지 문의사항등에 대한 안내가 인터넷 사이트에 나와있습니다. 잘못된 서비스 보상이나 고객 문의 불만 요금 두번 수납등 여러 문의에 대한 답변이 되면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