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흰머리없애는법

by 정말 맑음 2022. 6. 8.

 

흰머리없애는법

우리가 현재 자신이 점점 나이가 먹고 있다는 것을 뭘 보면 알수 있을까요? 아침에 일어나면 거울을 보면 어느새 얼굴에 내가 아닌 전혀 새로운 사람이 있는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새 이렇게 주름이 많이 늘고 잇나 하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죠. 아 이래서 내가 늙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는 몸이 어제와 오늘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는데 왜이렇게 힘든지 모르겠어요. 몸이 피로하기도 하고 그리고 어지럽고 전반적으로 힘이 없다고 생각이 되면 내가 늙어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는 변화를 두려워할때 젊었을때는 내가 회사도 다니고 돈도 벌고 뭐든 잘 할수 있으리라는 자신감이 있었는데요. 세월이 지나면서 내 힘으로 안되는게 많이 있구나

 

 

회사에서 생활과 다양한 사람들과 관계 눈치등을 보면서 내 마음데로 되는게 없구나 가족의 마음도 또는 회사 상사와의 관계등 전반적인 힘든삶을 보낼때가 그렇지요

 

 

대부분은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다 생각을 하려고 하지만 계속해서 갈등하고 집착하고 과연 내가 잘 해낼수 있을지 여러가지 불안감에 휩쌓이기도 합니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어떻게 극복하고 대처할지가 관건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정말 삶이 너무 어렵다는 것을 다시한번 쉽사리 걱정이 되는 것은 어쩔수 없습니다.

 

 

이런 세세한 부분때문에 내가 점점 늙어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머리를 봐도 흰머리가 옆머리부터 해서 하나씩 늘어나고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노화과정을 내가 어떻게 막을수는 없겠죠

 

 

호르몬 자체가 지금 피부도 그렇고요 주름이 계속해서 늘고 뼈나 근육이 점점 약해지니까요 이제는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인위적으로 흰머리를 없애는 방법이 잇을까요? 일단 제일 좋은것은 자신의 면역력 강화와 함께 마음을 편히 먹고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좋지요

 

흰머리가 난다고 해서 지속적으로 스트레스 받으면 오히려 흰머리가 나는 것에 대해 오히려 재촉하고 촉진하는 결과를 초래할수 있음으로 이런것에 주의를 하는게 상책이죠

 

 

따라서 흰머리 안나는 방법은 오히려 내 머리에 흰머리가 나는 것에 대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과 그리고 잠시 생각을 바꿀수 있도록 염색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또는 정 신경이 쓰인다고 하면 염색약을 통해서 염색을 해도 되고요 자연 염색으로 해서 커피 물로 머리를 감는다든가 염색샴푸를 이용해도 됩니다.

 

전체적으로 머리 빠지는 탈모나 아니면 흰머리가 안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호르몬 강화를 위한 면역력 증진에 촛점을 두고 우리가 편히 잠을 자고 숙면을 취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