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활량 늘리는법
자신의 건강은 유한할까요? 무한할까요. 지금의 건강이 우리가 죽을때까지 건강하게 아니면 영생을 할수 있을까요. 다양한 생각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서 성공을 했다고 하면 아니면 돈이 많으면 어떻게 삶을 오랫동안 영위할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인류 대부분 사람들이 지극히 공평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오는 순서는 다르지만 가는 순서는 오히려 빠르고 느리고 할수 있다는 것이죠
지금처럼 건강하다고 해서 내 삶이 무분별하면 금방 건강이 상하게 됩니다. 그래서 항상 건강하게 자신의 건강을 유지할수 잇는 올바른 습관을 기르도록 노력을 해야 겟습니다.
사람들은 지금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내일 일도 모든지 잘 풀릴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습니다. 우리 인생은 알수 없는거에요
물론 지금이 약간 고비이고 어려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내가 노력을 하면 얼마든지 삶이 나아질수 있다는 것을 유념하는게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건강도 마찬가지에요. 우리 주변에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병마로 힘든 싸움을 하고 있을때는 웬지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이것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폐활량을 어떻게 늘리는게 좋을까요? 저도 요즘 가끔 밤에 잠을 잘때 숨이 고르지 못한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이상하게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고 하는게 제대로 안될때가 잇어요
여러가지 원인이 다양하긴 하지만 평상시 호흡이 제대로 안되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호흡관리를 위한 다양한 노력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자신의 폐활량을 늘리기 위해서 일단 외부에 나갈때는 항상 외부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죠. 그러면 좀 숨이 고른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달리기를 많이 하고 있어요. 끊임없이 달리다 보면 나도 모르게 숨쉬는게 조금 나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우리몸에 안좋은 공기등을 바로 이산화탄소로 내뱉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는 것 같으니까요
그리고 특히 흡연과 담배는 안그래도 우리가 길거리 지나다니면서 다양한 매연을 마쉬고 있는데 더욱 자신의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수 잇음으로 이런 모든것을 삼가하는게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달리기만 하루 꾸준히 10분 정도만 조깅식으로 달려도 충분히 폐활량이 좋아질것으로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