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코틴 빼는법
사람들은 자신의 몸 건강에 대해서 항상 관심있게 생각을 합니다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될지 다들 머리속으로는 기억하고 알고 잇습니다.
하지만 실제 실천을 하는데는 한계가 있어요. 우리가 아는데 귀찮은 것이죠. 매일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냥 중간에 포기하게 됩니다. 그냥 꼭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자신의 몸을 단련하는 것이 오히려 건강하게 사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겠지요
꼭 심플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심플 자체가 오히려 복잡한 마음을 대변하는 것이니까요. 조금더 조심하는 것은 어떤가 싶습니다.
담배 연기는 본인 자체에게도 건강에 치명상을 입히기도 합니다. 해롭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가 계속해서 마시게 되면 자신의 몸이 병들수 밖에 없어요
나중에 병들고 나서 후회하면 오히려 병원비가 많이 드니까요. 순간적인 유혹을 벗어나는 것이 오히려 지름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어느정도 필만하면 피는게 낫고 그 이후에는 오히려 삼가하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겠죠. 그렇다면 자신의 몸속에 있는 니코틴을 어떻게 하면 중화할수 있을까요?
제일 좋은 것은 아예 금연을 하는 것입니다. 담배를 멀리하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지요. 하지만 그게 안될때는 바로 운동과 수분섭취를 통해서 자신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면 됩니다.
내가 지속적으로 운동하면 충분히 그 가능성이 있습니다. 몸의 건강을 위해서 우리가 지속적으로 노력하는것이 꼭 보답이 되리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몸도 마음도 불안한 이때에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조금만 노력하면 극복 가능성은 열려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외적인 요인 외에도 우리가 먹는 것을 통해서 중화도 가능합니다. 몸에 좋은 양파등을 먹어서 피나 이런게 기본적으로 좋게 만들기도 하죠
이런것을 토대로 해서 자신의 몸 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하나씩 없애 가는 것은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